본문 바로가기
책으로 성공 돈버는 법

나는 나의 스무 살을 가장 존중한다

by MONEY MAKING STORY 2024. 3. 18.
728x90
반응형

나는 나의 스무 살을 가장 존중한다

 

나는 나의 스무 살을 가장 존중한다 책을 읽고 도서줄거리 저자소개 느낀점에 대하여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책을 한번 읽어보신다면 여러분께서는 인생에있어  큰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나의 스무 살을 가장 존중한다 도서 줄거리

『나는 나의 스무 살을 가장 존중한다』이 책은 저자의 인생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1.열심히, 충실히, 즐겁게: 이 세 가지 키워드는 저자가 성공과 행복을 이루기 위해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입니다.
열심히 노력하되, 충실히 시간을 활용하며, 그 과정에서 즐거움을 찾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2.기본에 집중: 기본적인 루틴과 습관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합니다.
독서, 운동, 명상 등의 기본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면 삶이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설명합니다.

3.내 미래에 대한 확신: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는 내 미래에 대한 확신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능력과 가능성을 믿고, 그에 따라 행동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4.빛이 되어보기: 세상이 어둡다고 불평하기보다는 스스로 빛이 되어보려는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는 주제입니다.
오늘의 선택이 내일을 만든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5.최고의 우연: 우리는 우연을 기다리기보다 스스로 최고의 우연을 만들어야 한다는 저자의 생각을 담고 있습니다.
오늘의 선택이 미래를 결정한다는 관점에서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고민하게 합니다.

가난을 이기고, 상위 1%의 부를 이루게 된 의사로 인생의 역경을 극복하고, 오늘의 부와 행복을 펼쳐내는 과정을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저자는 '열심히’라는 중독에서 벗어나 ‘충실히’ 시간을 보내고, 나아가 ‘즐겁게’ 살면 최고라고 강조하며 미래를 향해 몰입하고 앞으로 나아가라고 조언합니다.
또한, '기본’에 집중하는 점도 놀라웠습니다.
독서와 운동, 명상 등의 기본 루틴, 기본적인 감정관리, 기본적인 건강관리에 집중하며 즐거운 감정이 생활을 어떻게 바꾸는지를 강조합니다.

이 책은 세상이 깜깜하다고 불평하기 전에, 스스로 빛이 되어볼 생각은 했는지를 깨닫게 하는 책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어제 만들어둔 것이고, 지금은 내일을 만들고 있다”라는 말을 상기시키는 이야기가 가득합니다.
여러분의 인생을 바꿔줄 최고의 우연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 이하영 소개

이하영은 대한민국 상위 1% 부를 이룬 의사이자, 인생 멘토로 꿈과 성공에 대한 새로운 관점과 방법을 제시하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방송작가, 영화 칼럼니스트, 에디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작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하영은 천천히 여행하고, 깊이 읽고, 오래도록 사랑하는 삶을 꿈꾸며, 영화, 음악, 책으로 마음을 치유하는 독서 프로듀서이자 작가입니다.
그녀의 저서 『나는 나의 스무 살을 가장 존중한다』는 이하영 원장이 인생의 숱한 고비를 넘기며, 오늘의 부와 행복을 펼치기까지의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지금의 성공은 이미 스무 살에 상상하고 생각해왔던 것으로, ‘내 미래에 대한 확신이 꿈을 현실로 만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그가 인생의 역경을 극복하고, 오늘의 부와 행복을 펼쳐내는 과정과 노하우를 담고 있습니다.
‘내 삶에 대한 확신’이 극적인 변화의 시작이었다고 전하며, 그 방법을 구체적으로 안내합니다.
‘매 순간 열심히 살아라 높은 목표를 세워라’ 등 기존 자기계발서에서 상식처럼 통하는 주장을 완전히 뒤집고
대중과 멀어져라,좋은 결과에 대한 당연함을 허락하라,부정적인 생각을 역이용하라, 등의 메시지를 전하며 
가난, 불안, 실패 가 각인되어 있는 무의식을 ‘감사, 부, 성공’로 송두리째 바꾸어 인생을 퀀텀 점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지금까지 잘 살아왔으면 어제와 똑같이 살면 된다. 하지만 어제와 똑같이 열심히 달리고만 싶지 않다면, 이 책을 만나보세요.
당신에게 가장 멋진 날개가 되어 차원이 다른 부와 성공의 세계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나는 나의 스무 살을 가장 존중한다 책을 읽고 느낀 점

1.긍정적인 마음가짐과 행동의 중요성: 이 책은 열심히, 충실히, 즐겁게 노력하는 것이 성공과 행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강조합니다.
저자의 경험을 통해, 기본적인 루틴과 습관을 꾸준히 실천하면 삶이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내 미래에 대한 확신을 갖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도 인상적이었습니다.

2.빛이 되어보기: 세상이 어둡다고 불평하기보다는 스스로 빛이 되어보려는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는 주제도 인상깊었습니다.
오늘의 선택이 내일을 만든다는 관점에서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고민하게 했습니다.

3.최고의 우연: 저자는 우연을 기다리기보다 스스로 최고의 우연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오늘의 선택이 미래를 결정한다는 관점에서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고민하게 했습니다.
여러분의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많은 통찰과 조언을 담고 있습니다.

4.자기 존중과 성장: 저자가 자신의 스무 살을 가장 존중하며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는 공감을 자아내었습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을 믿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성공과 행복을 추구하는 모든 이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꾸준한 노력과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책으로 성공 돈버는 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한 이기주의자  (1) 2024.04.01
일류의 조건  (0) 2024.03.25
항복론: 성공을 위한 내려놓기  (0) 2024.03.03
세노이의 가르침(2)  (0) 2024.02.21
아이는 무엇으로 자라는가  (0) 2024.02.19

댓글